Skarbe: 판매 생산성을 위한 AI 코파일럿
Skarbe는 판매 팀을 위해 맞춤화된 웹 기반 AI 도구로, 생산성을 향상하고 거래 성사를 가속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 후속 조치, 회의록, 통화 녹음 및 CRM 업데이트를 포함한 필수 관리 작업을 자동화합니다. AI 기술을 활용하여 Skarbe는 효율적인 공동 조종사 역할을 하여 판매 담당자가 고객과의 소통 및 거래 성사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합니다.
Skarbe의 두드러진 기능 중 하나는 판매 통화를 녹음하고 자세한 회의 요약을 생성하는 능력으로, 사용자가 정확한 메모를 손쉽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. 또한 각 리드에 맞춤화된 개인화된 후속 이메일을 작성하여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합니다. 자동 CRM 업데이트 및 지능형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Skarbe는 최적의 다음 단계를 제안하여 팀이 가장 중요한 것, 즉 거래 성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.